2016년 4월 25일 월요일

미스터 불여우 [송명순]~

미스터 불여우 [송명순]
강시열
직업 : JV병원 신경외과 레지던트 1년차

키 크고, 똑똑하고, 집안까지 좋으니, 어디 하나 咎める 곳이 없이 완벽하다.
이 男の 불행은 소미, 小 두 마녀의 동생이라는 것.
그런데 그를 구해줄 Baengma 탄 공주가 나타났다. 그녀를 잡는 것만이 살 길이다.

"누나, 순진한 남자 하룻밤 おやつ 삼아 먹어버리고, 나 Don't know する 的 破廉恥なは 아니지?"
"나 책임져야겠지? 아무리 술 Drunk 저지른 失 하지만, 순진한 총각 ノムオトゥリョたら Must be accountable 하잖아. 책임져라?"


정하람
직업 : 색소폰 講師

그저 그런 소시민이다. 그런 그녀가 술김에 친구의 남동생을 れて 말았다.
이 일을 by what means 한단 말인가!

"너 숫총각이야? 아니잖아. 만약 숫총각이라고 しても 是 아니야. 여자하고 한번 잤다고 책임지라니 말이 돼?"
"이게 미쳤나! 몰라! 通りかかった 犬に 물렸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나 몰라!"
"그래. 내가 아무리.. 동생에게 手を 대겠냐. 시열이 너.. 내 말 믿지?"
그녀의 At the end 시열은 クスクス 웃음을 흘리곤 손을 , 그녀의 볼을 ちらっと 잡아당겼다.
"정하람, 너 왼쪽 가슴에 점 있더라."
그의 指が ボルで 목선을 타고 下に 내려왔다. 그리고 左胸 바로 上で 멈췄다.
"젖꼭지 바로 옆에."
그녀는 그의 이 말에 숨이 턱하고 막히는 듯한 느낌이 , 고통스러웠다. 사고를 친 것 같았다. 정말...
'소미에게 죽었다.'
눈앞에 자신이 海に 죽는 장면이 Visible 듯했다.
'화장해 And advise to smoke outside of building 해야겠지.'
誰も 찾지 않는 외로운 比起墓 화장에서 산에다 骨の粉を Do you ask me to be scattered 하는 편이 大丈夫 것 的 생각이 들었다.
'그래, 그게 괜찮겠다.'
서른. A sad reminder 인생이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었다.
"난 꽤 좋았는데, 어땠어?"
그녀는 시열이 What is I think it's a good 하는지도, 有什 물어보는지도 알 が 없었다. ただ 新意 Him 볼 뿐이었다.
갑자기 눈앞이 色く 변했다. ホテルの部屋が 容赦なく 돌았다.
"설마 모른다고 하지 않겠지?"
"기억에.. 없다. しかし。 정말 미안해. 진짜... 네가 기억하는 것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잊어버리라는 말을 하고 싶었다. 요즘 같은 시대에 Once 잤다고 큰일이 私は 것도 아니니까.
"누나, 순진한 Man 하룻밤 간식 삼아 먹어버리고 나 不知道 的 そんな 破廉恥なは 아니지?"
"시열아.. 그게..."
"나 책임져야겠지? いくら 술 취해서 저지른 실수라고 하지만, 순진한 총각 넘어트렸으면 책임져야 하잖아. 책임져라? 응?"
これは 또 何の 말인지. 뭘 책임지라는 말인가!
(/ 본문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